나는 예배자입니다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찌니라

2024년 3월 24일 주일예배 목회서신


사랑하는 코네티컷 한인교회 성도님들께,

이번 종려주일 예배에서 우리는 주님의 십자가와 부활을 기리는 성찬 예식을 가지게 됩니다. 이시간은 과거에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신 주님의 사랑과 장차 올 미래의 하나님 나라로 인도하시는 은혜를 소망하는 가운데, 현재의 고난과 삶의 도전에 대처하고 극복하게 하는 거룩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이 시간을 통해 우리는 다시 한 번 주님의 몸과 피를 기억하며, 함께 하나가 되는 중요성을 깨닫기를 원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주님의 사랑과 희생을 경험하고, 서로 사랑하며 하나가 되는 길을 걸어갈 것을 결단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성찬 예식의 은혜와 의미를 우리의 삶 속에 적용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며, 주님의 사랑을 나누는 데에 헌신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살아가며,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주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바라며,

-------------------------------------------------------


(예배 순서)

경배와 찬양

예배로 부르심과 기원

개회찬송: 찬송가 26장 – 구세주를 아는 이들 (통 14장)

고백의 기도

사죄의 확신

사도신경

찬송: 찬송 141장 – 호산나 호산나 (통 132장)

대표기도: 헤스터리 집사

성가대 찬양: “베드로의 기도" (Peter’s Prayer)

주일학교 파송

성경봉독: John / 요한복음 17:21-26

말씀: “하나됨의 신비” (The Mystery of Unity)

응답찬송: 198장 - 주 예수 해변서 (통 284장)

성찬식

봉헌기도: 류수경 집사

교회소식

폐회찬송: “여기에 모인 우리” (찬송가 620장 1절)

축도


(주보 광고사항)

1. 토요 기도회 모임 - 3월 23일 토요일 아침 10시에 교회 교육관 (여성) 및 채플실 (남성)에서 모입니다 (10:00-11:30 am)

2. 종려주일 예배 – 3월 24일 주일예배는 종려 주일 예배로 드려집니다. 예배 가운데 성찬식이 있습니다.

3. 세례 및 입교식 교육 – 3월 24일 주일 예배 후에 교육관에서 신청자 교육이 있습니다.

4. 고난 주간 전교인 기도회 - 3월 25일 (월)부터 3월 29일 (금)까지 고난 주간 동안 저녁 기도회 (8:00-8:50 p.m,) 와 함께 한끼 금식 기도 릴레이를 진행합니다. 금식 기도 릴레이는 기도표를 보시고 가능한 날을 담임 목사님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저녁 기도회는 현장 예배 (채플실) 및 온라인 (Zoom)으로 모입니다. 저녁 기도회가 진행되는 고난 주간 동안에는 수요집회와 새벽 기도는 쉽니다.

5. 커네티컷 교회협의회 주관 부활절 연합예배 – 교협에서 주관하는 부활절 연합예배가 3월 31일 주일 새벽 6시에 커네티컷한인선교교회에서 있습니다. (주소: 35 Pulaski St. Norwalk, CT 06851)

6. 부활절 예배 – 다음주 (3/31) 주일예배는 온가족 부활절 예배로 드려집니다. 예배 가운데 주일학교 교육 2부 특송이 있습니다. 예배 후에는 전교인 점심 식사가 있습니다.

7. 시니어 모임 – 다음주 (3/31) 주일예배와 점심식사 후에 리빙룸에서 모입니다.

8. 성전 꽃꽂이 – 남해령/김현숙 집사님 (자녀 생일 감사)

9. 주일예배 기도자 순서

날짜

대표 기도

봉헌 기도

3/24

헤스터리 집사

류수경 집사

3/31

윤인주 장로

이진우 집사

4/7

김혜자 장로

남해령 집사

4/14

김창수 장로

윤정민 집사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 세상으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요한복음 17:21-22)

댓글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