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배자입니다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찌니라

2024년 3월 10일 주일예배 목회서신


사랑하는 코네티컷 한인교회 성도 여러분,

'리더의 눈물'이라는 주제로 나누는 주일 예배 말씀을 통해 사무엘과 사도 바울, 이 두 위대한 신앙의 선구자들이 겪었던 리더로서의 삶과 그들의 눈물을 함께 되새겨보기를 원합니다. 

이 두 인물은 각기 다른 시대와 상황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자신들의 모든 것을 바쳤으며, 때로는 눈물로 그 사명을 감당했습니다.

이러한 눈물은 단순한 슬픔의 표현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깊은 사랑과 열정,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를 세우는 데 있어서의 헌신을 의미했습니다. 사무엘의 눈물은 후계자를 세우는 데 실패한 아픔에서, 사도 바울의 눈물은 교회와 성도를 향한 끝없는 사랑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여러분, 우리 각자도 이 시대의 리더입니다. 대학생, 대학원생, 과학자, 연구원, 직장인, 전문인, 사업가, 가정 주부, 아버지, 어머니, 조부모, 형제 자매 등 우리의 다양한 역할 속에서도 우리는 하나님 나라를 위한 리더로서의 소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의 직업과 삶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리더로서 여러분이 어떻게 빛을 발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세상 속에서 겪는 모든 어려움과 고난 속에서도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우리의 눈물과 투쟁 속에서도 하나님의 은혜가 충분함을 기억합시다. 더 나아가, 우리의 삶과 봉사를 통해 하늘 나라의 소망과 그 안에서 우리가 누리게 될 영원한 기업을 향해 나아갑시다.

우리의 노력과 헌신이 결국 하늘에서의 영원한 상급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눈물과 수고를 헛되지 않게 하실 것입니다. 그분의 사랑과 은혜 안에서 우리 모두가 더욱 성장하고, 궁극적으로 하나님께서 예비해 두신 영광스러운 상급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주님의 평안이 오는 한 주간에도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의 삶과 봉사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귀한 도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함께 성장하며,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위해 힘쓰는 사순절의 복된 한 주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사랑 안에서,

김익태 목사


--------------------------------------------

내일 (3/10) 주일 예배 관련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예배 순서)

경배와 찬양

예배로 부르심과 기원

개회찬송: 찬송가 15하나님의 크신 사랑 ( 55)

고백의 기도

사죄의 확신

사도신경

찬송: 찬송 330어둔 밤 쉬 되리니 ( 370)

대표기도: 서미자 장로  

성가대 찬양: “십자가로 가까이" (Near the Cross)

주일학교 파송

성경봉독: 사무엘상 8:1-5 / 골로새서 1:28-29                   

말씀: 리더의 눈물 (The Tears of a Leader)

응답찬송: “주가 일하시네” (God’s at work)

봉헌기도: 양성복 권사

교회소식

폐회찬송: “여기에 모인 우리” (찬송가 620 1)

축도

 

(주보 광고사항)

1. 토요 기도회 모임 - 3 9일 토요일 아침 10시에 교회 교육관에서 모입니다 (10:00-11:30 am)

2. 주일 전교인 점심 식사 내일 (3/10) 주일 예배 후에 전교인 점심 식사가 있습니다.

3. 2024년 상반기 소그룹 모임 3 10일 주일 예배와 식사 후에 리더십 코칭 모임을 진행합니다.

·       대상: 교회의 리더 및 리더쉽 훈련을 받기 원하는 분들

·       기간: 3월 둘째주부터- 6월까지 ( 6)

4. 여선교회 헌신예배- 다음주 주일 (3/17) 예배는 여선교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5. 세례 및 입교식 – 4 7 주일 예배 가운데 세례 (유아/어른) 입교식이 있습니다. 세례/입교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교육을 위해 담임 목사님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영아부 교사 모집 – (1) 지원자격: 미취학 (1-4) 아기들을 사랑하시고 함께 예배 드리시길 원하는 분이면 환영합니다. (2) 지원 부문: 영아반 담당 교사 1 (3) 문의: 조미령 교사 (203-506-1866) *봉사자 차량픽업 지원 가능

7. 2024 전교인 수양회 공지 - (1) 일정: 6 21 () ~ 23 (주일) (2 3

(2) 장소: 뉴헴프셔 Pilgrim Pines Camp and Retreat Center (3) 회비: 성인 - $ 50 (1인당 비용 $220 교회 지원 $170), 주일학교 자녀들  시니어 분들은 교회에서 전액 지원

8. 수요집회 – 3 13 수요일은 외부 강사 초청 집회 (Zoom) 열립니다.

(강사: 미리암 목사님 (목회상담가, 정신분석/ 결혼 및 가족 치료 전문), 주제 - “교회를 세우는 섬김”)

9. 새벽기도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6:00-:40) 본당 온라인 (Zoom)으로 드립니다.

10. 성전 꽃꽂이신순희 집사님 (범사에 감사)

11. 주일예배 기도자 순서

날짜

대표 기도

봉헌 기도

3/10

서미자 장로

양성복 권사

3/17

김혜경 집사

서미장 장로

3/24

헤스터리 집사

류수경 집사

3/31

 윤인주 장로

이진우 집사

 

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 (골로새서 1:28)





댓글목록

TOP